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Chicago

시카고 패션 아울렛, 쇼핑 천국 미국에서 가을 옷 쇼핑하기

by 이니 INNY 2021. 10. 8.
반응형

시카고 패션 아울렛

 

시카고 패션 아울렛은 시카고 오헤어 공항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공항 이용 시 들리기 좋답니다 :)

저는 아침 비행기로 출발, 밤 비행기로 도착만 해서

한 번도 못 가봤었는데, 요즘 날씨가 제법 쌀쌀해져서

가을 옷이랑 운동화를 살겸 다녀왔어요.


📍시카고 패션 아울렛 위치📍

CTA Blue Line-Rosemont역에서

아울렛까지 셔틀 무료 운행!

반대로 아울렛에서 Rosemont역까지도

셔틀 운행하고 있어요.

 

시카고 패션 아울렛 셔틀버스는 이렇게 생겼답니다.

 

 

🕐쇼핑 시간🕐

월요일~토요일 오전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시카고 패션 아울렛에 도착해서 안으로 들어가봅니다.

 

 

 

아울렛 내부는 넓고 깔끔했어요. 한국 아울렛이랑 가격차이만 빼면 크게 다른 건 없는 듯 해요.

평일 낮에 와서 그런지 한산했었는데 오히려 쇼핑하기에 더 편했답니다.

 

 

 

시카고 패션 아울렛는 총 2층으로 되어 있고,

나이키, 아식스, 퓨마, 타미힐피거, 폴로, 챔피온, 갭, 크록스, 컨버스, DKNY, 리바이스, 게스, 클락스, 구찌, 생로랑, 판도라, 린트 초콜릿, 스와로브스키, 코치, 마이클코어스, 롱샴, 지미추, 버버리, UGG 등이 입점되어 있답니다.

그 외의 입점 브랜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

 

https://www.fashionoutletsofchicago.com/Map#/

 

Fashion Outlets of Chicago | Map

 

www.fashionoutletsofchicago.com

 

제일 먼저 구경한 곳은 #타미힐피거 입니다.

 

 

타미에서는 동생 부탁이 있어서

남자 옷 위주로 쇼핑했어요.

꽈배기니트는 회색, 카키, 남색, 흰색이 있었는데,

동생은 회색을 고르더라구요.

저는 남색이 좀 더 예쁜 것 같아요💙

가격은 $52.47(Tax 포함 가격)

 

 

브이넥 니트도 깔끔해서 참 예쁜 것 같아요.

 

 

맨투맨은 물빠진 초록색이랑 쨍한 빨강이라니,

둘 다 제 스타일은 아니였어요.

 

 

흰색 기본 셔츠인데 재고가 없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이 입는 사이즈라서 그런가봐요.

 

 

마지막에 발견한 맨투맨.

아까 초록색/빨간색 맨투맨에 기겁했었는데,

다행히 무난한 색의 맨투맨이 있었네요.

검정색은 재고가 없어서 회색으로 구매했어요.

가격은 $16.86(Tax 포함 가격)

타미 맨투맨 이정도 가격이면 너무 착하네요!

 

 

타미에서 여자 옷은 반팔 티만 예뻤답니다.

 

그 다음은 #폴로 #POLO

 

 

진짜 마음에 쏙 들어서 사고 싶었던 니트 보여드릴게요.

디자인이랑 색감 너무 예쁘지 않나요?

소매랑 옷 끝단이 러플로 되어 있고

크롭 기장에 따뜻한 소재의 니트였어요!

진짜 가격이 조금만 저렴했다면 샀을텐데 넘 아쉽네요.

 

예쁘다

 

아이보리 꽈배기 니트도 한 번 입어봤답니다.

꽈배기 니트 색깔별로 있었는데 다 예뻐서 막상 사려고하면 결정장애 올 것 같아요.

가격은 할인해서 7만원~8만원 정도였답니다.

 

폴로 옷 예쁘다

 

폴로는 로고가 참 예쁜 것 같아요.

남자 셔츠, 니트, 맨투맨 다 예쁘네요😍

 

 

쇼핑 중간에 당 충전을 위해 크레페 카페에 가서

요거트 볼이랑 아이스 아메리카노 먹었어요.

 

 

와플 접시에 담겨나온

그래놀라+과일 요거트 볼

 

 

당 충전했으니 다시 쇼핑 시작해볼게요.

#챔피온

네이비 맨투맨을 사려고 갔어요.

네이비 S 사이즈가 안 보여서 블랙이라도 사야하나 싶었는데 다행히 하나 있길래 바로 구매했답니다.

챔피온 맨투맨 가격은 $30.87

 

 

챔피온 맨투맨 남자 S 사이즈랍니다 :)

 

 

#갭 #GAP

갭 매장은 엄청 컸어요.

특히 아가들 옷이 너무 귀염뽀짝하더라구요.

 

 

맨투맨은 예쁜 디자인이 없었네요.

 

 

머스타드색+ 글자 테두리가 갈색인

후드가 제일 예뻤는데

사이즈도 없고 XL 하나 남았더라구요.

역시 사람들 보는 눈은 비슷한가봐요.

 

 

편하게 입을 갭 후드

네이비랑 회색 하나씩 구매했네요.

네이비는 S 사이즈, 회색은 M 사이즈로 했는데

왜 사이즈를 다르게 샀는지 모르겠지만,

하나는 편하게 하나는 딱 맞게 입고 싶었나봐요.

갭 후드 1개 가격 $27.77(Tax 포함 가격)

마지막으로 운동화예요.

#컨버스, #반스 둘 중에 고민하다가

컨버스로 결정했어요.

검은색 반스 신발이 있는데도 한참 고민한 거 있죠.

보통 운동화는 235~240신는데

딱 맞는 235로 샀답니다.

가격은 $ 55.11(Tax 포함 가격).

신발은 생각보다 저렴하진 않았네요.

 

 

#구찌 매장 앞에는 줄이 계속 있었고,

#린트초콜릿 매장도 있는데 지쳐서 구경을 더이상 못하겠더라구요.

 

 

쇼핑 끝내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오헤어 공항 근처라 이륙하는 비행기도 가까이 볼 수 있답니다.

 

 

예쁜 옷 저렴하게 잘 산 것 같아요❣

 

 

 

코치, 마이클코어스, 토리버치도 저렴하다던데

한 번 더 아울렛 갈까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