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Las Vegas

라스베이거스 여행, 귀여운 엠앤엠 초콜릿 굿즈를 구경하고 싶다면?

by 이니 INNY 2021. 10. 20.
반응형

라스베이거스 여행지, 코카콜라 스토어에 이어서 귀여운 엠앤엠 초콜릿 굿즈들이 가득한 엠앤엠 월드 소개합니다 :-)

 


🔹라스베이거스 엠앤엠 월드(M&M's World)🔹

영업시간 월~일 10AM~11PM


 

해가 질 무렵 쯤 라스베이거스 엠앤엠 월드를 방문했어요. 엠앰엠 월드 입구의 전구들이 켜지고 'm' 형태의 네온사인에도 불이 켜졌네요. 

대형 빨간 엠엔엠 피규어가 관광객들을 맞이하고 있답니다 :)

엠엔엠 월드는 총 4개 층이라서 코카콜라 스토어나 허쉬즈 월드에 비해서 구경하는데 시간이 좀 더 걸렸어요.

엠앤엠 월드 1F

엠앤엠 월드 1층부터 한 번 구경해보도록 해요. 엠엔엠 캐릭터별, 색별로 섹션이 나눠져있어요. 가운데 갈색 엠앤엠 섹션만 제외하면 무지개색이네요. 그래서 그런지 엠앤엠 월드는 다른 스토어에 비해서 엄청 팝한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여기는 라스베이거스 섹션이랍니다. I❤NY이 아닌 I❤LV. 가방, 티셔츠 등 라스베이거스와 엠엔엠즈가 함께 그려져 있어요.

색소폰을 들고 있는 파란색 엠앤엠 피규어가 진열되어 있는데, 영화 '박물관이 살아있다'처럼 밤이 되면 왠지 엠앤엠들이 살아움직일 것만 같아요.

꼭 환타를 담아야 할 것 같은 텀블러와 머그컵이 진열되어 있답니다.

머그컵에는 이름이 적혀진 이름표가 붙어져 있어요. A부터 Z까지 알파벳 이름 순서대로 컵이 진열되어 있는데, 혹시나 제 이름은 없나 살펴봤는데 없더라구요! 머그컵 가격은 $14.95입니다.

매장 한 쪽에는 엠앤엠 표정이 그려진 후드티가 진열되어 있는데, 후드티 색이 너무 화려해서 입기에 부담스러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엠앤엠 월드에서 제일 차분한 색인 갈색. 개인적으로는 갈색 티셔츠가 엠앤엠 월드 의류 중에서 입기에도 덜 부담스럽고 깔끔한 티셔츠인 것 같았어요.

 

엠앤엠 월드 2F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오면 제일 먼저 의류, 가방, 학용품을 구경할 수 있고, 엠앤엠 초콜릿 벽(M&M's Chocolate Wall)을 만날 수 있어요.

립스메이커(Lip Smacker)에서 만든 엠앤엠과 스키틀즈 립밤도 있네요.

엠앤엠 초콜릿 벽을 보러 가까이 가보도록 할게요. 원통에 컬러풀한 엠앤엠 초콜릿들이 종류별로 가득 담겨져 있네요. 실제로 보면 너무 예쁘게 진열되어 있어요.

엠앤엠 기본 초콜릿 색깔 외에도 파스텔톤의 엠엔엠, 색이 여러가지 섞인 엠엔엠 등 다양한 맛의 엠앤엠을 먹고 싶은 만큼 종류별로 구매하실 수 있답니다! 가격은 $8.50 per 1/2 lb, 약 220g에 만 원 정도입니다.

 라스베이거스를 여행하면 하루 최소 만 보 이상씩 걷게 되는데, 당 떨어질때마다 구매한 초콜릿 조금씩 먹는 것도 좋아요. 예쁜 조약돌처럼 무지개색 통에 담겨있는 엠앤엠도 있네요. 색깔별로 사고 싶지만 3개에 $35은 비싸서 패스 :(

엠앤엠 월드 3F

엠앤엠 월드 3층에는 생활용품과 주방용품들이 있고 엠앤엠 디스펜서와 피규어들이 있었어요.

엠앤엠 접시는 너무 화려해서 뭘 담든 접시만 눈에 띌 것 같아요.

엠앤엠만의 극장처럼 꾸며놓은 곳도 있고, 빨강, 노랑, 초록, 파랑 엠앤엠 캐릭터들이 제각각 다른 표정들을 하고 있네요. 심지어 파랑 엠앤엠은 졸린 듯 눈감고 하품하는 것 같아요.

3층에는 엠앤엠 초콜릿에 얼굴을 넣을 수 있나봐요! 신기하면서도 얼굴을 넣으면 초콜릿 먹을 때 뭔가 이상한 기분이 들 것 같기도 해요.

무지개색 양말도 보이고 병에 담겨 있는 엠앤엠을 구매하려고 사람들 줄 서더라구요.

엠앤엠 월드 4F

무지개 디자인의 끝판왕이라고 생각이 들었던 엠앤엠 티셔츠, 컵, 모자예요.

아까 봤던 끝판왕 무지개 디자인보다는 다소 무난해진 무지개X엠앤엠 콜라보.

엠앤엠 레이싱카도 전시되어 있고,

복싱 챔피언이 된 빨강 엠앤엠도 볼 수 있답니다.

귀여운 엠앤엠 마그넷 앞에서 살까말까 고민하는 중. 저는 왜 이렇게 마그넷을 좋아할까요.

 

4층까지 구경 끝내고 엠앤엠 매장 나가는 길.

안녕 엠앤엠 🖐

 ​출입구로 나와서 건물 안 쪽으로 들어왔더니 건물 외벽까지도 엠앤엠으로 꾸며져 있었어요.

귀엽고 팝한 엠앤엠 월드만의 다양한 굿즈를 구경하는 재미가 가득했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