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Las Vegas

라스베이거스 여행, 예쁜 코카콜라 굿즈들이 많은 코카콜라 스토어

by 이니 INNY 2021. 10. 19.
반응형

 

라스베이거스를 여행하면서 호텔 투어만큼이나 재미있었던 코카콜라 스토어, 엠앤엠 월드, 허쉬즈 초콜릿 월드. 아기자기한 기념품과 달달한 초콜릿을 좋아하는 나같은 사람들에게는 라스베이거스에서 무조건 가볼만한 곳이다. 낮에는 뜨거운 라스베이거스의 태양을 피해서 매장 내부를 구경하고 밤에는 화려한 조명이 켜지는 매장 외부를 구경하기 좋다.

세 곳 모두 라스베이거스 메인 스트립에 위치하고 있어서 걸으면서 차례대로 구경하기 좋다. 특히 코카콜라 스토어와 엠앤엠 월드는 나란히 위치하고 있다. 무료 입장이라 부담없이 누구나 입장할 수 있지만 빈 손으로 나오는 건 어려울지도 모른다. 다양한 기념품과 굿즈들이 있는 코카콜라 스토어, 엠앤엠월드와 허쉬즈초콜릿월드를 구경해보자.

 

 


🔸코카콜라 스토어🔸

스토어 영업시간 월~일 10AM-10PM

음료 바 영업시간 월~목 12PM-6PM

금~일 11AM-9PM


 

호텔에서 코카콜라 스토어와 엠앰엔 월드 가는 길. 길거리에서는 음악이 흘러나오는데 라스베이거스 여행을 더욱 더 신나게 만들어주었다. 멀리서도 눈에 띄는 대형 코카콜라 병과 엠앤엠 간판 덕분에 코카콜라 스토어를 한 눈에 찾을 수 있다.

 

 

해가지는 무렵부터는 코카콜라 병에는 조명이 들어오는데, 낮 시간대에는 불이 꺼져 있다. 코카콜라 병 속에는 실제로 엘레베이터가 운행하는 데 아쉽게도 타보지는 못했다.

 

코카콜라 스토어를 구경하려는 사람들로 줄이 길 때도 있지만 밤 늦게 가면 여유롭게 매장을 구경할 수 있었다. 대신 코카콜라 스토어 2층과 엘레베이터를 구경 할 수 없다는 게 큰 단점이다.

 

매장 안으로 입장하고 왼쪽부터 둘러보면, 다양한 디자인의 코카콜라 보틀을 만날 수 있다. 코카콜라의 트레이드 마크인 북극곰이 그려진 보틀, 라스베이거스가 적혀진 보틀 등이 있고 코카콜라 병 모양의 보틀과 컵을 볼 수 있다. 전체적으로 매장 내부는 코카콜라 상징인 빨간색 소품들이 많은 편이다.

 

 

실제로 라스베이거스 스트립을 도보로 이동하면서 여행하게 되면, 많은 사람들이 칵테일과 물병을 들고 다니면서 여행하는 걸 많이 볼 수 있다.

코카콜라 스토어만의 예쁜 보틀에 코카콜라와 얼음을 가득 담아 한 손에 쥐고 다니면서 라스베이거스 스트립을 여행하면 기분이 한층 더 좋아질 것 같다.

 

귀여운 북극곰 인형부터 코카콜라를 들고 있는 산타클로스, 북극곰 인형들이 가득하다. 현재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산타클로스 할아버지의 이미지는 코카콜라 광고를 위해 재창조한 산타클로스라는 걸 이번에 알게 되었다.

 

 

 

코카콜라 외에도 스트라이프, 환타 로고가 찍힌 의류, 양말, 모자, 슬리퍼를 볼 수 있으며, 그 중에서 눈길이 갔던 옷은 톤다운 된 핑크와 베이지 계열의 편한 홈웨어나 하얀색티셔츠에 깔끔하게 코카콜라 로고가 박힌 옷이나 모자가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다.

 

 

 

코카콜라, 환타, 스프라이트 로고가 씌여진 기본 모자가 많이 진열되어 있다. 그 중에 북극곰 세 마리가 그려진 빨간 모자가 제일 귀엽다.

 

 

반짝반짝거리고 다양한 디자인의 코카콜라 마그넷과 병따개 제품들. 코카콜라 스토어에서 첫 지름신이 찾아왔다. 이미 사 둔 라스베이거스, 시카고, 에번스턴 마그넷이 많아서 사고 싶은 제품들을 하나씩 만지작거리다가 고민 끝에 제자리에 두었다.

코카콜라 스토어 뿐만아니라 엠앰엠, 허쉬에서도 어김없이 찾아오는 지름신을 잘 관리(?)해야한다. 여행이 끝난 지금 글을 쓰면서 마그넷들을 다시 보니 코카콜라 스토어 마그넷 하나 쯤은 꼭 사길 추천한다. 사진으로 봐도 예쁜 코카콜라 마그넷들을 보니깐 하나라도 살 껄하고 후회하고 있기 때문이다.

 

 

라스베이거스가 적혀진 코카콜라 병뚜껑 마그넷

 

 

살까말까 엄청 고민한 코카콜라 마그넷 중 하나. 빨간 체리하나가 올려져 있고 전체적으로 반짝반짝거리는 병따개 겸 마그넷이다. 깔끔한 디자인의 빨간 코카콜라 캔 마그넷도 예쁘다. 만약 아는 지인이 라스베이거스를 여행한다고 하면 꼭 체리 코카콜라 마그넷을 사와달라고 할 것 같다.

 

코카콜라 가방, 필기구, 학용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펜 종류도 다양하다.

 

 

코카콜라 스토어 2층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 아쉽게도 월요일에 밤에 방문했었는데, 2층은 구경하지 못했다. 2층에도 예쁜 생활용품, 주방용품, 의류 등이 많다고 한다.

 

아쉬움을 뒤로하고 코카콜라 스토어를 나오는 길에 찍은 대형 코카콜라.

 

코카콜라 스토어 in Las Vegas

⭐⭐⭐⭐

코카콜라 모양의 엘리베이터가 인상적

아기자기한 상품이 많으니 지갑이 얇아질

마음의 준비가 필요함

코카콜라 마그넷, 보틀이 특히 예쁘다 :)

반응형

댓글